본문 바로가기


공지/이벤트
 
공지/이벤트

희원극단, 아빠의 4중주 전국 중,고등학교 순회 공연중! [출처] 희원극단, 아빠의 4중주 전국 중,고등학교 순회 공연중!|작…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이영광 작성일18-04-22 11:45 조회96회 댓글0건

본문

작년 10월, 희원극단이 관객에게 처음으로 선보인 아빠의 4중주. 
많은 관심과 사랑으로 전국 중, 고등학교로 순회 공연을 하고 있다. 현재 서울과 전국지역을 다니고 있으며, 순회 공연 인기 1위를 지키고있다.
김나윤(김희원)작가와 최지혜 작곡가의 영감으로 창작되고 만들어진 뮤지컬 '아빠의 4중주'는 한때 잘나갔던 그룹 4중주의 메인보컬인 도하(아빠)의 이야기로 아벨리노각막증인 부인을 사고로 잃고 딸에게  모든 것을 다 바친 주제이다.
극은 오픈체인지 장면으로 연출되고 담배, 술, 스트레스로 건강을 잃어가는 아빠의 몸속의 내장기관들을 주인공 채린(딸)과 만나게 하여 아빠의 잃어버린 건강의 진정한 이유를 알려준다.
세션 4명의 라이브 연주로 진행되며, 출연 배우들은 5명으로 경상도, 전라도, 충청도 외 여러 지역의 사투리를 구사하여 극의 재미를 더하고 고급스러운 음악과 춤, 코믹한 대사와 1인 다역 멀티들의 극적인 전환으로 극의 완성도를 올렸다.
고등학생인 사춘기 소녀와, 그런 딸을 너무나도 사랑하는 아빠. 그러나 딸은 그런 아빠의 마음을 알지 못한다.
극이 진행될수록 딸은 아빠의 사랑을 깨닫게 되고, 그런 마음이 이 뮤지컬을 보는 학생들의 마음을 터치할 것으로 기대한다.
공연 중간중간 웃기도 하고, 울기도 하는 학생들의 모습을 보며 순수한 마음을 느끼게 된다.

아빠의 4중주는 김민재 김나윤 구옥분 김동하 문갑주 박세훈 김도하 고은선 김단아 최다영 김가은 민지희 한재희가 출연하며, 멋진 공연을 만들고가고 있다. 희원극단은 학생들의 문화 경험을 위하여 전국 어디든 찾아간다. 앞으로 희원극단, 아빠의 4중주. 계속해서 좋은 모습 보여주길 기대한다.

공연문의는 070-8263-4533으로 전화하면 된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오시는길 |  공연일정 |  커리큘럼 |  수강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