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지/이벤트
 
공지/이벤트

희원극단! 큰 인기를 끌었던 아빠의 4중주, 제자들과 함께 공연 예정!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이영광 작성일18-09-03 18:20 조회50회 댓글0건

본문

많은 이들이 뮤지컬 배우를 꿈꾸고, 그들의 꿈을 향해 달려나가고 있다. 물론 희원극단 레슨생들도 마찬가지다. 대학을 위해 입시를 준비하는 입시생들, 뮤지컬전공이지만 무대에 서보지 못한 졸업생, 뮤지컬을 하고싶지만 그 꿈을 계속하지 못하고 다른 일을 하면서 틈틈히 레슨을 받은 사람들, 이들이 1년간 희원극단에서 레슨을 받으면서 무대를 꿈꾸며 많은 사람들을 마주할 준비를 하고있다. 


희원극단은 그들의 실전 경험을 위해 기성배우들과 함께 공연을 올리고자 한다. 하반기 아빠의 4중주는 기성배우들과, 약 1년간 실력을 갈고 닦은 배우들이 함께 공연을 올리게 된다. 

그런데, 과연 어떻게 하면 이렇게 빠르게 실력이 늘 수 있을까? 희원극단 감독들의 노하우는 무엇일까?

한가지를 알려줄 때, 그것을 어렵게 설명하거나, 빙빙 돌려서 오래오래 이야기하는 것이 아닌, 제자들이 바로 이해할 수 있도록 독특한 예를 들어 가르치며, 실습하게 하는 데에 그 비밀이 있다. 기성 배우들의 실전 노하우는 그들이 아니라면 설명할 수 있는 내용이 아니다. 그들이 직접 무대에서 경험하고, 느끼고, 적용한 그 내용들을 콕 찝어 설명해주기에 레슨받는 학생들은 그 방법을 수용하기만 한다면 빠르게 성장할 수 있게 되는 것이다. 이렇게 이들은 레슨을 통해 빠른 시간에 배우로서 무대에 서게 된다.

이제 그들은 희원극단 팀 겸 뮤지컬배우인 김나윤, 김도하, 민지희 감독들에게 1년도 안되는 시간동안 레슨을 마치고, 기성배우들과 함께 공연을 하게 된다. 그들은 한재희, 조시연, 박승주, 권수미, 최소희, 권기은 등 열정이 있고, 꿈이 있는 배우들이다. 이제 더 이상 레슨생, 학생이 아닌, 배우로서 무대에 마주할 수 있게 될것이다.

그들의 멋지고 밝은 미래를 응원하며 하반기 아빠의 4중주 또한 많이 사랑해주길 바란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오시는길 |  공연일정 |  커리큘럼 |  수강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