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지/이벤트
 
공지/이벤트

비전문가를 프로 가수 데뷔의 길로! 희원극단 이은수, 권기은 9월1일 앨범 출시

페이지 정보

작성자 김나윤 작성일21-09-18 15:30 조회70회 댓글0건

본문



1개월에 한 작품씩 뮤지컬, 영화, 연극 제작하는 팀으로 대중에게 잘 알려진 희원극단에서 이번에는 '앨범제작 세계유통 HE WANTS' 라는 타이틀 아래, 새로운 프로젝트를 시작한다.



희원극단의 음반제작 프로젝트는 희원극단 소속배우와 비전문가들을 콜라보로 단기간에 노래 훈련을 시켜, 자신의 앨범을 발매하고 유통해주는 프로젝트이다.



그 첫 프로젝트로 선정한 앨범 ‘용서 forgiveness’ 는 힘겨운 삶에 지친 이들의 영혼을 치유하는 힐링뮤직(healing music)으로서, 특별히 이름만 들어도 뭉클한 명사인, '어머니'에게 바치는 음악이다.

 

이 곡의 작곡가인 최지혜는 그간 희원극단의 뮤지컬과 영화들의 음악을 맡아왔다. 이번 「용서」 또한 2008년 희원극단의 뮤지컬 「비지트」의 넘버 곡들 중 하나로 관객들의 많은 사랑을 받은 곡을 재편곡해서 앨범으로 제작을 한다.



「용서」는 엄마이자 아내로써, 그리고 누군가의 자녀로써 많은 역할을 감당하며 살아가는 엄마들의 지친 마음을 대변해주는 곡이다. 이 곡의 뮤직비디오에서의 노래를 부르는 주인공(이은수 분/희원극단 프로젝트 첫 지원자)이 삶이 너무 버거워 '지금 하늘로 가고싶다' 는 잘못된 생각을 하며 삶의 끈을 놓으려는 순간, 천사(권기은 분/뮤지컬배우, 음악감독)가 나타나 그녀를 위로해 준다는 내용이다. 마지막에 은수는 아이들에게 그런 생각을 한 엄마를 용서해달라고 전한다. (실제 이은수는  두 초등학생 아들을 둔 엄마이다.)

 

이은수 씨는 희원극단의 속성반 훈련을 통해 단 3개월 만에 정식 앨범 출시를 하게 되었다. 그녀는 성실하게 이 작업에 참여했으며 지친 엄마로서의 모든 감정을 매우 잘 담아냈다는 평을 받았다. 특히 마지막 아들들에게 편지처럼 이야기하는 부분에서는 보는 이들로 하여금 눈물을 흘리게 만들었다.

여기에 희원극단 소속배우 연기자이자 음악감독인 권기은이 화성과 가사라인을 함께 불러 이끎으로써 감동을 더한다.



한편 이 곡의 작사, 편곡을 맡은 제작자 희원극단 대표 김나윤은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더 많은 비전문가들이 자신의 삶을 노래로 부르고 앨범과 뮤직비디오를 만들어 가수의 꿈을 이룰 수 있게 도와주고 있다. 현재 희원극단 소속배우에게는 필수로, 희망자들에게는 문의전화로 지원서를 받아 많은 사람들의 앨범을 제작해주고 있다고 전했다.

#이은수 #권기은
#최지혜작곡
#김나윤작사편곡
#희원극단제작
#앨범유통제작
#뮤지컬제작
#영화제작
#콘서트제작

문의 070ㅡ8263ㅡ4533  ☎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오시는길 |  공연일정 |  커리큘럼 |  수강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