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지/이벤트
 
공지/이벤트

희원극단 앨범 유통 제작도 시작! 김나윤작사/편곡, 최지혜작곡, 그룹 HE WANTS

페이지 정보

작성자 김나윤 작성일21-09-18 15:32 조회75회 댓글0건

본문

1개월에 한 작품씩 뮤지컬, 영화, 연극 제작하는 팀으로 대중에게 잘 알려진 희원극단에서 이번에는 '앨범제작 세계유통 HE WANTS' 라는 타이틀 아래, 새로운 프로젝트를 시작한다.



2021년 첫 싱글이자 데뷔곡, 이은수와 함께 부른 ‘용서’로 첫 발을 내딛었던 권기은이 동시에 앨범, 뮤직비디오 제작, 작사/화성편곡을 맡은 김나윤과 두 번째 《내 삶의 주인은 누구》를 발표했다.



김나윤과 권기은은 사제지간으로 그룹 "He wants "를 결성해 많은 앨범을 발매할 계획 중에 있다. 짙은 감성과 깊이 있는 음색, 강한 호소력으로 뮤지컬 관객들을 사로잡았던 김나윤. 따뜻한 포근함에 깔끔한 음색, 위로를 받는듯한 보이스의 소유자 권기은. 그녀들의 이번 싱글은 캐논 도미노 형식의 듀엣 방법으로, 그간 보여 왔던 모습과 같은 보이스와 그에 걸맞는 레가토 형식의 곡으로 뭇사람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주기에 충분하다.



첫 앨범 "용서" 곡으로 높은 퀄리티라는 호평을 받은 최지혜 작곡가는 2018년 국립국악관현악단 상주작곡가로 선정되는 등 자신의 분야에서 왕성한 활동을 하고 있다. 30여 편의 앨범에서 작, 편곡 및 음악감독,교수로 활동하였으며 그 중 직접 프로듀싱 한 CCM 가수 송정미의 6집 앨범 ‘희망가’와  피겨스케이팅 선수 김연아의 ‘2009 오마주 투 코리아’를 편곡하는 등 국악의 대중화에도 힘쓰고 있는 작곡가이다. 이번 "내 삶의 주인은 누구 "곡도 뜨거운 찬사를 받았다.



출발부터 따뜻한 메세지로 앨범을 만든 그녀들(최지혜 작곡, 김나윤 작사/편곡/노래, 권기은 노래)의 두 번째 타이틀 앨범에서는 어떤 변화가 있었을까?



이번 앨범은 내 삶에서의 주인!즉 본인들의 삶의 주관을 내 자신으로 했을때의 후회스러운 결과를 경험한 스승과 제자가 "내가 아닌 예수님께 맡겨야한다."라는 깨달음의 메세지로 곡의 매력을 보여준다. 수록곡 모두에서 공통적으로 느낄 수 있는 메세지 전달의 감성은, 담백하고 세련되게 전달해주고 있다. 더불어 직접 작사, 화성편곡한 김나윤은 두 개의 곡을 통해서 많은 사람들이 듣고 분명 힘을낼것이다. 라는 확신을 가지고 있다.



이 앨범은 앞으로 싱어송라이터  그룹으로서의 《He wants》의 가능성을 엿볼 수 있기도 하다. 선율이 차분하여 들을수록 질리지 않고 빠져들며 귀에 감기는 멜로디라인, 해금과 스트링을 사용한 부드러운 반주는 매력적인 《He wants》의 음색을 더욱 돋보이게 해준다. 또한 최지혜 작곡가의 이 곡은 국악의 색을 보여주어 앨범의 매력적인 완성도를 높여주고 있다. 《He wants》의 진실된 그들의 외침과 목소리, 그녀들의 감성 속으로  빠져들게된다.



한편 제작자 김나윤은 이번 프로젝트로 일반인도 가수의 꿈을 이룰 수 있으며 자기 삶을 노래로  부를 수 있다의 주제를 가지고 이러한 작업을 원하는 분들을 위해 계속 작업 진행에있다.

희원극단은 영화, 뮤지컬, 앨범 등 미디어, 예술작업에 사람들의 꿈이 이루어지게 하는 곳으로 유명하다.

발매사 희원극단
기획사 희원극단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오시는길 |  공연일정 |  커리큘럼 |  수강문의